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너튜버 박위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장훈은 "박위 씨와 송지은 씨를 소개시켜준 사람이 김기리 씨라고 한다. 근데 정작 박위 씨는 김기리 씨와 문지인 씨가 교제하는 줄 몰랐다고 한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위는 "기리형 덕분에 지은이랑 저랑 가까워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 정작 저는 기리 형이랑 지인 누나가 가까운 사이인줄 몰랐다. 소개를 2번 정도 시켜주려고 했다. 왜냐면 기리 형이 너무 편하게 다녔다. 처음 소개시켜주려고 할때는 거절했고, 두 번째 시도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박위는 현재 예비아내 송지은을 덕질 중이라고. 김숙은 "(박위씨가) 근데 '송지은의 팬이 아니였다'고 폭탄발언을 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위는 "제가 군대에 있을 때 걸그룹 전성시대 였다. 미스에이부터 시작해서 시크릿까지 되게 많았다"라며 예비 아내 송지은을 덕질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그는 "지은이는 화장기가 없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 새벽예배에서 만났을 때 기리 형이 '지은이야, 알지? 매직 매직' 했는데 거기서 진짜 '매직' 춤을 추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제공=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