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음주 뺑소니' 김호중 여파…홍지윤 "생각엔터 나가기로" [전문]

기사입력2024-06-03 09:3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 홍지윤은 자신의 SNS에 "최근 이슈로 인해 여러분들께 많은 걱정을 끼쳐드렸다"는 글을 올리며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홍지윤은 "회사에서 제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부로 생각엔터테인먼트를 나가기로 결정됐다"며 "당분간은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서포트해주셨던 생각엔터테인먼트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조금만 더 믿고 기다려주시면 좋은 결정으로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의 범죄를 조직적으로 은폐했다는 의혹을 받고 사실상 폐업 수순에 돌입했다. 이광득 대표와 본부장 전 모 씨는 범인도피교사, 증거인멸 등의 혐의로 김호중과 함께 구속됐다.

지난달 27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건 관련 임직원 전원 퇴사 및 대표이사직 변경을 결정했다"며 향후 매니지먼트 사업의 지속 여부에 대해 검토하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여, 협의시 어떠한 조건도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뿐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TAN(티에이엔), 배우 손호준, 김광규, 코미디언 허경환, 전 축구선수 이동국 등이 소속돼 있다.

김호중은 지난달 9일 밤 11시 40분 경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한 도로에서 마주 오던 택시와 충돌한 뒤 달아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를 받는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과 도주치상, 사고 후 미조치 혐의에 더해 음주 운전과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구속 송치됐다.

[이하 홍지윤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윤이에요. 벌써 2024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아직은 일교차도 심하고 건강들은 잘 챙기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슈로 인해 여러분들께 많은 걱정을 끼쳐드렸는데요. 회사에서 제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부로 생각엔터테인먼트를 나가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당분간은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시간을 가지려 해요. 그동안 서포트해주셨던 생각엔터테인먼트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조금만 더 믿고 기다려주시면 좋은 결정으로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