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수) 강수지의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 '봄향기 가득한 Susie's house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수지가 봄맞이 테라스를 꾸미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강수지는 "오랜만에 봄맞이 베란다 꽃들로 좀 정리도 하고 채워 넣으려고 한다"라며 "어떤 분들은 '아니, 그렇게 많던 꽃이 다 어디 갔냐' 하실 테지만 꽃은 다 시들죠. 우리 집이 남향이 아니라 오랫동안 가지고 있기가 상당히 힘들다"라고 설명했다.
강수지는 "양재 꽃 시장에 다녀왔다. 이렇게 예쁜 꽃들을 내가 데리고 왔다"며 구매한 꽃들을 소개했다.
이어 강수지는 "이걸(유주나무)를 베란다에 갖다 놓으면 좋겠다. 남편한테 아직 안 보여줬다"라며 "너무 좋아할 것 같다. 기분 좋아할 것 같다"며 웃었다.
강수지는 꽃나무를 바라보며 "향이 너무 좋다. 이제 봄이니까 꽃 봉오리도 보인다"라며 "지금 이게 열매가 너무 많이 맺혔다"라며 감탄했다.
강수지는 "이게 약간 낑깡처럼 보이기도 하고, 낑깡은 동그란데 얘는 귤처럼 생겼다. 너무너무 귀엽다. 여기 (열매가) 여러 개 있다. 이따 보여드리겠다"며 설명했다.
한편, 강수지는 2001년 결혼, 2006년 이혼 한 뒤 2018년 방송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난 김국진과 재혼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