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호중과 팬덤 아리스는 하나, 끝까지 함께 할 것…뜻을 모아야 할 때"[전문]

기사입력2024-05-28 15:5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의 팬덤 아리스가 "끝까지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운영진들은 지난 27일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카페 매니저가 김호중 가수님인 공식 팬카페"라며 "즉 이곳 트바로티의 주인은 김호중과 그의 팬덤 아리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에 김호중과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이하 생각엔터)와의 계약 종료가 공식적으로 발표될 경우, 생각엔터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에서 즉각 탈퇴할 것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호중과 본 팬카페의 회원인 김호중의 팬덤, 즉 아리스는 하나이며, 아리스는 김호중과 끝까지 함께할 것임을 다시 한 번 표명한다. 어려운 시기이기에 더욱 팬덤의 뜻을 하나로 모아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운영진들은 "이에 운영팀은 전문성을 갖춘 분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의 비상 대책을 논의 중에 있다"며 "지금은 어떠한 분란도 김호중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해 주시고 아리스 여러분들은 각자 계신 곳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운영팀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대표성이 없는 분들의 선동에 중심을 잃는 일 없도록 당부드리고, 팬카페의 행보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개인의 돌발 행동이 발견되는 경우 회칙에 의거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밤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에 신호 대기 중인 택시를 그대로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로 구속됐다. 경찰은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외에도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범인도피 방조 혐의도 적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음은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에 올라온 글 전문이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카페 매니저가 김호중 가수님인 공식 팬카페입니다.


즉, 이곳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의 주인은 김호중 가수님과 그의 팬덤 아리스입니다.

이에, 김호중 가수님과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가 공식적으로 발표될 경우,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에서 즉각 탈퇴할 것을 요구합니다.

김호중 가수님과 본 팬카페의 회원인 김호중의 팬덤, 즉 아리스는 하나이며, 아리스는 김호중 가수님과 끝까지 함께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표명합니다.

어려운 시기이기에 더욱 팬덤의 뜻을 하나로 모아야 할 때입니다. 이에 운영팀은 전문성을 갖춘 분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의 비상 대책을 논의 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어떠한 분란도 가수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해주시고 아리스 여러분들은 각자 계신 곳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운영팀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대표성이 없는 분들의 선동에 중심을 잃는 일 없도록 당부드리고, 팬카페의 행보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개인의 돌발행동이 발견되는 경우 회칙에 의거하여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