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애콜라이트', 할리우드 대표 스턴트팀 참여…강렬 액션 시퀀스 탄생

기사입력2024-05-27 10: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애콜라이트'에 할리우드 대표 액션팀들이 참여,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선사할 다채로운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원제: THE ACOLYTE / 연출: 레슬리 헤드랜드 / 출연: 아만들라 스텐버그, 이정재,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iMBC 연예뉴스 사진

'애콜라이트'의 연출을 맡은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이번 작품에서 다양한 액션 안무를 접목해 신선하고 강렬한 쾌감의 액션 시퀀스들을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은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세계관 안에서도 다채로운 액션이 담긴 미스터리 장르의 작품일 것"이라고 소개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킹스맨' 시리즈부터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아이언맨 3',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등 할리우드 대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에 참여한 제작진이 투입되어 다양한 방식의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의 액션 안무가이자 제2감독인 크리스 코완은 "액션 합을 짤 때 촬영되는 화면에 어떻게 담길지, 후반 편집에서 어떤 방식으로 편집이 될지 등 세밀하게 접근하려 했다"며 매 액션 장면마다 디테일을 더했다고 밝혔다. 또한 더욱 디테일한 움직임을 포착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 5'(Unreal Engine 5) 기술로 세트 환경을 디지털화하여 안무 계획을 짜고, 이 덕분에 효율적으로 액션 시퀀스들을 완성시킬 수 있었다고 전해 흥미로움을 더했다. 스턴트 코디네이터 마크 긴더는 "모두의 재능을 합친 덕분에 우리가 원하는 느낌의 액션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더해 기대를 모은다.


작품에 참여한 배우들 역시 '애콜라이트' 속 인상 깊은 액션 시퀀스에 남다른 자부심을 전했다. 강력한 힘을 지닌 제다이인 마스터 인다라로 분한 캐리-앤 모스는 "격투 장면의 트레이닝 과정은 정말 특별했다"라며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짜임새 높은 액션 탄생을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마스터 솔(이정재)의 제자인 ‘제키’ 역의 배우 다프네 킨 역시 "인상적인 광선검 전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이다. 이번 작품은 '러시아 인형처럼' 시리즈로 제71회 에미상 후보에 오른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다이 황금기의 끝자락, 혼란으로 가득 찬 세계에서 그려지는 미스터리한 연쇄살인사건을 스릴 있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친코'와 제38회 선댄스영화제 수상작 '애프터 양'의 코고나다 감독이 3, 7회 에피소드의 연출을 맡으며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극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역할로 빼놓을 수 없는 음악 파트에는 '겟 아웃', '어스'의 마이클 아벨스 음악감독이 합류한다. 이밖에 '당신이 남긴 증오',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아만들라 스텐버그, '퍼펙트 스트레인저스' 매니 자신토, '히스 다크 마테리얼', '로건' 다프네 킨, '퀸 앤 슬림' 조디 터너-스미스, '애나 만들기' 레베카 헨더슨, '러시아 인형처럼' 찰리 바넷, '1917', '더 킹: 헨리 5세' 딘-찰스 채프먼, '매트릭스' 캐리-앤 모스 등 할리우드 대표 명작에서 열연을 펼친 명품 배우진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4년 전 세계 최고의 글로벌 시리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애콜라이트'는 6월 5일 오직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