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조 하이틴 스타 배우 이연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는?
오는 1일 방송될 SBS '건강인생 점프업'에서는 80년대 뭇 남성들을 설레게 했던 책받침 여신이자 원조 하이틴 스타, 배우 이연수가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1년 전 분식 카페 창업으로 제2의 인생 연 그녀. 전원생활을 위해 정착한 여주조차 둘러보지 못할 만큼 여유가 없었던 이연수는 “큰마음 먹고 힐링하려고”라며 하루 온전한 ‘쉼’을 위해 여주로 여행을 떠나는데... 1년 365일 쉼 없이 달려온 탓에 몸도 마음도 지쳐있던 이연수의 일상 회복을 위한 힐링 여행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 짜릿한 ‘도파민’과 ‘엔도르핀’ 팡팡! 모터보트에 내숭 없는 먹방까지! 청순 배우 이연수의 반전 매력 여행기
하루 동안 작정하고 휴식을 즐기기로 한 이연수! 가족처럼 지내는 친한 언니와 함께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바로 모터보트 체험! 모터보트에 탑승한 순간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한 이연수는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스피드를 즐기며,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넬 만큼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모터보트를 타는 내내 이마가 공개되어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여배우 포스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 맛집을 방문했을 때는 보리굴비를 손으로 잡고 뜯고, 그릇째 들고 마시는 등 복스러운 먹방을 선보이며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보기만 해도 대리 힐링 되는 이연수의 특별한 여행은 과연 잘 마무리될 수 있을까?
# 동안은 거저 되는 게 아니다?! 여행 중에도 피부 건강을 놓치지 않는 관리의 神!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자 떠나온 여행에서 동안 외모의 이연수는 피부 관리까지 놓치지 않았다. 여행 내내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는데. 모터보트 체험이 끝난 후 주방에서 사용하는 키친타월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흐트러진 피부를 바로바로 정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열감을 내리기 위한 자신만의 피부 관리 꿀팁까지 대방출! 이연수의 생활 습관을 통해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주의해야 할 피부 관리법을 배워본다. 또한 펜션에 도착한 후에도 이연수의 피부 건강관리는 멈추지 않았다. 펜션에 들어서자마자 곧바로 세안하고 피부 보습을 하는 등 부지런히 관리하는 모습으로 “동안은 그냥 되는 것이 아니다” 등 패널들의 감탄을 샀다.
# 54세에도 여전한 ‘아기 피부’, 무결점 민낯 가능한 이연수의 ‘3초 보습’ 피부 관리법
'건강 인생 점프업'을 통해 완벽한 민낯을 공개한 이연수는 평소 자신의 피부 관리 루틴을 꾸밈없이 보여주었다. 이연수는 세안 후 곧바로 보습에 집중하며, 여러 가지 화장품 대신 나에게 맞는 화장품 한 가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강조했다. 이연수의 ‘0단계 루틴’에 '건강 인생 점프업' 일일 주치의 피부과 전문의 오수진 또한 “화장품을 여러 가지 사용하는 것보다 피부 자체의 힘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여행 내내 피부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았던 이연수는 0단계 루틴을 위해 평소 바른다는 ‘이것’을 챙겨왔는데. 배우 이연수의 일상 회복 여행은 토요일 오전 7시 10분 SBS '건강인생 점프업'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