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god 박준형X김태우, '2024 코리안 페스티벌' MC로 뭉친다

기사입력2024-05-21 10:2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와 대한민국을 이어줄 특별한 축제, '2024 코리안 페스티벌'에 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과 김태우가 MC로 참여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재외동포청이 주최하고, KBS가 주관하는 '2024 코리안 페스티벌'은 '재외동포청' 개청 1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된다.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와 내국인이 함께 어우러져 축제를 즐기는 것은 물론, 개청 1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한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선물하는 뜻깊은 공연을 선사한다.

재외동포 출신인 박준형은 어린 시절 이민을 가서 20년 이상 미국에서 자란 한국계 미국인으로, 연예계 만능 엔터테이너 김태우와 함께 25년 우정의 특급 케미로 축제의 장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2024 코리안 페스티벌'은 공연뿐 아니라 MC 박준형이 어린 시절부터 미국에서 지내며 겪은 인종차별 경험부터 따뜻했던 추억 등 당시 기억들도 함께 담을 예정이다. 최근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 출연해 관련 일화를 떠올리다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되기도 한만큼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다른 재외동포 출신 아티스트들과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700만 재외동포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재외동포청' 개청 1주년 기념 '2024 코리안 페스티벌'에는 국내 최초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보이그룹 EPEX(이펙스)와 그룹 cignature(시그니처), 가수 정미조, 밴드 카디(KARDI),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뮤지컬 스타 정선아가 출연한다.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화려한 축하 무대, 재외동포 출신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공연이 준비된 KBS '2024 코리안 페스티벌'은 오는 29일(수) KBS 별관 공개홀에서 개최되며, 방청 티켓 소지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무료 방청 티켓은 5월 21일(화) 오후 2시부터 5월 26일(일) 오후 6시까지 6일간 KBS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방송은 6월 8일(토) 오후 11시 15분 KBS1TV에서 방송된다. 또한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42개국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