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애콜라이트', 숨 막히는 결투 영상 공개…빈틈없는 30초

기사입력2024-05-21 09: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애콜라이트'가 아만들라 스텐버그와 캐리-앤 모스의 긴장감 넘치는 '숨 막히는 결투' 영상을 공개했다. [원제: THE ACOLYTE / 연출: 레슬리 헤드랜드 / 출연: 아만들라 스텐버그, 이정재,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iMBC 연예뉴스 사진

'숨 막히는 결투' 영상은 마스터 인다라(캐리-앤 모스)와 미스터리한 인물(아만들라 스텐버그)의 숨막히는 맞대결을 담아내 단번에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매트릭스' 시리즈에서 트리니티 역으로 등장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던 캐리-앤 모스가 제다이 마스터로 변신해 포스를 활용한 액션을 선사하는 모습이 특별함을 더한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의문의 제다이 연쇄 살인"이라는 문구와 함께 마스터 인다라를 향해 칼을 겨누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누가 널 가르쳤지?"라고 물으며 압도적인 위엄을 뽐내는 마스터 인다라.

이에 지지 않고 더블 나이프를 꺼내 들며 밀도 높은 맨몸 액션을 선보이는 아만들라 스텐버그의 모습은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두 사람의 본격적인 대결을 암시해 호기심을 더한다. 끝으로 영상 말미에 광선검을 꺼내 든 마스터 인다라의 모습은 6월 5일 공개될 '애콜라이트'에서 더 치열하고 결투를 예고하듯 긴장감을 높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이다.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의 레슬리 헤드랜드가 연출을 맡았고, 선댄스영화제에서 수상한 '애프터 양'의 코고나다 감독이 3, 7회의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겟 아웃', '어스'의 음악 감독이 참여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이밖에 '당신이 남긴 증오', '헝거게임' 아만들라 스텐버그, '퍼펙트 스트레인저스' 매니 자신토, '히스 다크 마테리얼', '로건' 다프네 킨, '퀸 앤 슬림' 조디 터너-스미스, '애나 만들기' 레베카 헨더슨, '러시아 인형처럼' 찰리 바넷, '1917', '더 킹: 헨리 5세' 딘-찰스 채프먼, '매트릭스' 캐리-앤 모스 등 할리우드 대표 명작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진이 역대급 앙상블을 예고한다.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하는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1, 2회 글로벌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오직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