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현아 친구 나오면 재미 보장하는거 아시죠? 러블리 바이블 이성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성경은 ‘조목밤’에 등장해 자신이 어반자카파의 엄청난 팬임을 밝혔다. 이어 자신을 ‘어반자카빠’라고 칭했고, 조현아를 처음 만난 순간을 회상하며 “제 심장이 멈추는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조현아는 “(이성경과) 10년 됐다”라고 말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뒤이어 조현아는 이성경에게 “금수저로 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물었고, 이성경은 쿨하게 “나 금수저다”라며 인정했다. 이어 “사랑 많이 받고 자랐다”라고 말했고, 조현아는 “사랑 금수저다”라며 이성경의 대답에 공감했다.
또한 조현아는 “부모님의 사랑만큼 이성경을 살게 하는 원동력이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성경은 “힘들 때 뭔가 흔들리지 않고 꿈을 꾸는 걸 가르쳐 주셨고, 힘들 때 계속 바라보고 기도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정에서 자랐다”라고 답했다. 그녀는 “이런 게 찐 금수저다”라고 말하며 현재 행복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유튜브 콘텐츠 ‘조현아의 목요일 밤’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iMBC연예 박유영 | 화면캡쳐 조현아의 목요일 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