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강재준♥이은형 오작교=홍윤화 "'오늘부터 1일' 내가 보내" [소셜in]

기사입력2024-05-16 11:5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개그우먼 홍윤화가 강재준, 이은형 부부를 이어줬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5일(수) '비보티비' 송은이가 진행하는 '한 차로 가' 채널에 '플러팅 일타강사 홍윤화랑 한 차로 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송은이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홍윤화는 "오늘 너무 기대된다. 오늘 건강검진 했는데 배고파 죽겠다"며 호소하자, 송은이는 "오늘 건강검진 했는데 저녁에 삼겹살 먹어도 되냐"라며 고민하다가 "상관없지 뭐"라며 쿨하게 반응했다.


이에 홍윤화는 "어제 한시 반에 흰 죽 먹고 굶어서 지금 (너무 배고프다)"고 말하자, 송은이는 "진짜? 세상에. 얼마나 배가 고플까"라며 안타까워했다.

그러자 홍윤화는 "건강검진 끝나고 또 먹긴 했는데, 저녁을 안 먹었다"라고 하자, 송은이는 "여태까지 공복인 건 아니고?"라며 안심했다. 이에 홍윤화는 "여태까지 공복이면 이렇게 못 앉아있는다. 떡도 4개 먹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윤화는 백반 맛집 구별법을 공개했는데 "메뉴마다 다른데 백반집이면 이모들끼리 사이가 좋다"라고 밝히자, 송은이는 "그거는 진짜 한 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개념이다"라며 놀라워했다.

계속해서 갈비 맛집 구별법을 공개한 홍윤화는 "입구에 40살 먹은 잉어가 있는 어항이나 옛날부터 오래전부터 키웠던 화분이나 앞에 주차장 있고 그런 곳이 맛집일 확률이 높다"라고 말하자, 송은이는 "한 자리에서 오래 단골손님들과 함께 했다는 얘기니까"라며 수긍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그 후 송은이는 "이은형네랑 붙어 사니까 좋아?"라고 물었고, 홍윤화는 "볼 시간도 없다. 한창 언니 이사 처음 왔을 때는 자주 가고 했었는데, 이은형이 요새 강재준이랑 태교에 전념하고 있기 때문에 불쑥불쑥 찾아가기도 그렇다"라고 답했다.

듣고 있던 송은이는 "이은형 커플 네가 엮어줬나?"라고 하자, 홍윤화는 "아~ 이제 거기가 썸 탈 때다. 보면 남자는 사귄다고 생각하는데 여자는 '사귀자. 오늘부터 1일이야' 확신을 가져야 되는 경우가 진짜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홍윤화는 "근데 이제 이은형과 강재준이 썸이었더라. 이제 강재준이 말 한마디만 하면 바로 사귀게 되는 느낌인 거다"라며 "강재준도 선배고 하니 더 조심스럽더라. 근데 둘이 막 맨날 데이트하러 밥 먹으러 가고, 강재준이 이은형 오토바이 뒤에 태워가지고 맛집 갔다 오고 했다"라고 밝혔다.

홍윤화는 "누가 봐도 (서로) 좋아하는데. 강재준이 '사귀자' 어떻다 말을 못 하고 있더라. 그래서 이은형이 집에 와서 '서로 좋아하는 느낌은 드는데, 내가 먼저 뭐라고 할 수도 없고… 사귀는 관계인지도 모르겠고' 이런 거 있지 않나"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홍윤화는 "내가 이은형한테 '핸드폰 줘봐' 해서 내가 썼다.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써서 바로 (강재준한테) 보냈다. 그랬더니 강재준이 엄청나게 웃다가 '응'이라고 답장했다. 그래서 그때부터 사귀게 된 거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이은형 말로는 나랑 강재준이랑 사귄 거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유정민 | 사진 '비보티비'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