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송지은 "참다 참다 ♥박위한테 '이것' 커밍아웃"(라디오스타)

기사입력2024-05-08 13: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지은이 예비 남편 박위에게 참다 참다 '이것'을 커밍아웃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에 김구라는 “둘이 잘 안 맞네~”라고 반응했다고 전해여 도대체 '이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박영규, 장수원, 송지은, 박지현이 출연하는 '이슈 업고 튀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3월 초 남자 친구 박위와 동행해 '라스'에 깜짝 등장한 송지은이 '라스'에 출연한다. 송지은은 '라스' 덕에 박위의 여자 친구로 핫이슈가 됐다며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고. 송지은은 결혼 발표 기사와 관련해서 사실과 다르게 잘못 알려진 내용을 바로잡았다.

송지은은 박위와 결혼 발표 후 주변 반응을 전했는데, 결혼 소식을 들은 가수 인순이를 비롯해 개그우먼 조혜련이 축가를 불러 주겠다며 먼저 손을 내밀었다고. '조혜련 남사친' 김구라는 조혜련의 축가 얘기에 “이번만큼은 자제하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한데.. 부탁을 안 드렸을 땐 이유가 있는 거다”라고 일침을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송지은은 박위와 교제하면서 불편한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그는 참다 참다 박위한테 '이것'을 커밍아웃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둘이 잘 안 맞네~”라고 반응했다고. '미라클 커플' 송지은과 박위 사이에 과연 무슨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비 시어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는 예비 며느리 근황도 공개했다. 예비 시어머니와 친해지고 싶어 박위가 출장을 갔을 때 “놀러 가서 자고 올래요”라고 홈 데이트를 신청을 했다고. 이때 자신을 위해 선물까지 준비해 준 예비 시어어머니의 마음에 감동한 사연을 전해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시크릿의 메인 보컬 출신 송지은의 과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송지은이 영화 '기생충'에서 볼 법한 생계형 걸그룹 시절 열악했던 숙소 환경과 고생담을 공개하자, 모두 놀라워했다. 송지은은 숙소 생활 당시 아이돌의 관문으로 불린 리얼 다큐를 촬영했는데, 연출된 갈등 상황에 과몰입해 그만 진짜로 울었다고. 영상을 확인한 유세윤은 '유브이 방' 너튜브 채널에 출연해 달라고 부탁해 폭소를 자아냈다.

송지은이 시크릿 내 1위를 차지한 수입과 걸그룹계 1위를 한 분야도 공개된다. 시크릿으로 활동하던 시절, 멤버들과 수입을 1/N로 정산을 받았는데, 코러스를 하면서 멤버들보다 더 많은 돈을 받은 사실을 알았다고. 송지은은 코러스 녹음으로 체력적 소모가 심해서 안 하려고 했으나 “저작권 통장을 본 순간 제가 다 하겠다고..”라며 나섰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그는 또 '샤이보이'로 활동하던 시절 이 스타일의 머리를 했는데, 처음엔 부끄러웠지만 노래가 1위를 하면서 오히려 자신감이 생겼다고 회상해 무슨 머리인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예비 신부 송지은의 행복한 고민과 시크릿 시절 고생담 등은 오늘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