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새신랑 고규필, 애처가 다 됐네 “나만 즐겨서 미안해” (위대한 가이드)

기사입력2024-05-06 19:2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위대한 가이드’에서 멕시코의 환상적인 대자연을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미미(오마이걸), 이시우,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크리스티안이 함께하는 멕시코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멕시코시티를 떠나 두 번째 여행지이자, 멕시코 대표 휴양지인 ‘똘랑똥고’를 여행한다.

먼저 가이드 크리스티안은 똘랑똥고 내 SNS 명소로 유명한 ‘포지타스’ 인공 온천과 영화 ‘아바타’가 떠오르는 역대급 풍경의 ‘그루타스’ 동굴 온천을 소개했다. 채코제는 웅장한 폭포와 동굴에 둘러싸인 온천장을 본 후, “유명한 폭포를 다 가봤는데, 아름다운 풍경에 따뜻한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폭포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크리스티안은 이에 그치지 않고 현지인만 아는 ‘히든 스팟’까지 공개해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켰는데. 바로 거대한 협곡 사이에 숨겨진 천연 온천으로 안내한 것. 믿기 힘든 풍광을 본 이시우는 “이곳은 소문이 안 났으면 좋겠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위대한 가이드’ 공식 자연인답게 멕시코 자연에 푹 빠져 시간을 보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인적이 드문 ‘히든 스팟’인 만큼 다 함께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물놀이를 즐겼는데, 어느새 멤버 모두 국적과 나이를 뛰어넘는 친구가 되어 유쾌한 장난이 이어졌다고. 특히 채코제와 크리스티안이 때아닌 한국 VS 멕시코 대항전까지 펼쳐졌다. 자존심을 건 두 사람의 대결과 승자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고규필은 “나만 즐겨서 가족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 건 여기가 처음”이라며 ‘똘랑똥고’에 대한 감상을 남겼고. 46개국을 여행했던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 역시 “여행 많이 했는데 이 정도 스케일을 본 적이 없다”라며 크게 만족했다고 해 ‘똘랑똥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월 6일 저녁 8시 3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