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미미(오마이걸), 이시우,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 와 가이드 크리스티안이 함께하는 멕시코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멕시코 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진 가운데, 채코제가 남다른 여행 방법을 공개하며 '여행 크리에이터'다운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멕시코시티에서 보내는 첫 자유시간이 공개된다. 고규필, 채코제, 이시우는 함께 팀을 이뤄 가이드 없이 멕시코시티 시내 투어에 나섰다.
채코제는 “내 여행 방식은 좀 빡세다. 불편한 여행이 될 수도 있다”라고 경고하며 기존과는 대한 외국인 가이드와 차별화된 여행을 예고했다. 하지만 평소 채코제의 유튜브 구독자였던 고규필과 이시우는 불편한 여행도 상관없다며 오히려 더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채코제는 그간 46개국을 여행한 경험을 십분 활용해 즉석에서 남다른 여행코스를 설계하며 두 사람의 기대에 부응했을 뿐 아니라, '만국 공통 계산법'까지 공개하며 '70만 여행 크리에이터'다운 노하우를 모두 보여줬다.
또한 채코제는 본인의 위시리스트였던 '길거리 마사지'도 소개했는데, 채코제를 무한 신뢰하던 고규필과 이시우조차 시내 한복판에서 받는 정체불명의 마사지를 보고 의구심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지만 이시우는 이내 “제 인생 최고의 마사지였다”라고 인정하며 채코제가 준비한 '극락' 코스에 또 한 번 빠져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채코제는 제대로 된 마사지를 위해 과감한 상의 탈의까지 불사하며 거침없는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는데, 시내 한복판에 등장한 '벗코제'로 인해 멕시코 사람들의 이목까지 모두 집중됐다는 후문.
자유시간을 제대로 즐긴 이시우는 “크리스티안 가이드와 다닐 때와는 또 다른 재미를 찾은 여행이었다”라고 고백했고, 고규필 역시 “나중에 채코제가 유튜브 촬영을 할 때 따라다니고 싶을 정도”라고 말하며 입을 모아 '채코제 투어'를 극찬했다.
고규필, 이시우가 인정한 '70만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만의 멕시코 여행코스는 4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