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스키즈 현진 "데뷔 7년 차, 팀에 대한 멤버들 애정 각별해"

기사입력2024-04-15 09: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패션 매거진 '엘르'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장시간에 걸쳐 진행된 촬영 내내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물 속에 들어가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현진의 모습은 현장의 탄성을 자아냈다. 지난3월 서울에서 개최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4TH FANMEETING 'SKZ'S MAGIC SCHOOL(스키즈의 마법 학교)’에 참석한 현진은 “팬미팅을 준비하는 내내 팬들을 위해 연습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그 기운이 촬영일인 오늘까지도 이어진 느낌이다. 혼자가 아니라 스테이가 계속 함께하는 기분이라 열심히 할 수 있었다”라고 대답하며 촬영 소감을 털어 놓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정규 3집 타이틀곡 '특'이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하고, 가장 최근 발매한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타이틀곡 '락 (樂)'이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로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하는 등 스트레이 키즈가 놀라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것에 대해 현진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과정과 노력이 더욱 중요하고 결과는 따라오는 것이라고 믿는다. 여전히 만족하고 싶지 않고, 더 많은 것을 해내고 싶다. 팬들의 사랑 덕분에 차근차근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 실력이 그에 미치지 못한다면 그만큼 부끄러운 일도 없을 것 같기 때문이다”라고 대답하며 여전한 열정을 드러냈다.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 가치를 묻는 질문에는 ‘우정’이라고 대답하며 “언젠가부터 우정이 정말 진한 감정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느덧 데뷔 7년 차가 됐지만 팀에 대한 멤버들의 애정이 여전히 각별하다. 이 우정이 내 튼튼한 버팀목이 되어준다면 앞으로 두려울 게 없다는 생각도 든다”라고 말하며 공고한 팀워크를 보였다.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뷰 필름도 엘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엘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