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빌리 문수아·수현, 팀 활동 복귀 "건강 상태 호전" [전문]

기사입력2024-04-12 09: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빌리 문수아, 수현이 활동을 재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빌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팬카페에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문수아와 수현이 활동을 재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문수아, 수현은 장시간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힘써왔으며 현재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크게 호전되었다. 향후 활동 복귀에 대한 본인의 의지와 전문의의 소견을 바탕으로 심층적인 논의를 거쳐왔으며 활동 재개에 무리가 없다고 판단하여 금일 공지 이후 팀 활동 합류 및 활동 재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긴 시간을 함께 기다리며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린다.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무리없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문수아도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처음에는 기다려주는 분들이 많으니까 빨리 돌아가야겠다는 조급한 마음이 컸는데, 빌리브의 글들을 읽고 '비록 시간이 조금 걸릴지라도 믿고 내가 더 단단해져서 가는게 맞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 조금 늦었을 수도 있지만 믿고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수현은 지난해 6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문수아는 지난해 9월 활동을 멈췄다. 그해 4월 사망한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여동생 문수아는 약 2개월간 활동을 중단했다가 복귀했으나, 다시 건강이 악화돼 3개월만에 활동을 쉬었다.

[이하 미스틱스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드리며 빌리 문수아, 수현 활동 재개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문수아, 수현은 장시간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힘써왔으며 현재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크게 호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활동 복귀에 대한 본인의 의지와 전문의의 소견을 바탕으로 심층적인 논의를 거쳐왔으며 활동 재개에 무리가 없다고 판단하여 금일 공지 이후 팀 활동 합류 및 활동 재개를 결정했습니다.

긴 시간을 함께 기다리며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무리없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