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은 최근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예쎄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이하늘은 동생 이현배의 사망으로 불화설에 휘말린 김창열과 포옹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멤버 정재용도 합세해 완전체를 이룬 것.
이하늘은 "창열이를 떠나 창열이 가족들이 받고 있는 피해라든지 그 부분들에 대해선 내가 당시 장례식장에서 정신 없는 와중에도 제수씨와 아이들에게 사과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안 풀리는 것에 있어서는 그 뒤로 연락이 한 번도 없었기 때문"이라며 "형이 계속 사과하고 계속 사과하고 그럴 일은 형도 더 이상은 좀 애매해. 왜냐면 창열이가 가족을 얘기하지만 너네 가족은 다 살아 있고 우리 가족은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라고 전했다.
또 "형이 잘못을 안 했다는 게 아니라 미안하지 않다는 게 아니라 일방적으로 사과를 받을 생각을 할 게 아니라 우리 가족이 상처 받은 것에 대해서도 인지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게 형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는 지난 2021년 사망했다. 당시 이하늘은 이현배의 사망이 김창열이 얽힌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투자 문제가 영향을 끼쳤다고 주장했다. 김창열이 약속한 투자를 하지 않아 고 이현배가 생활고를 겪었다는 것이다. 새 국면을 맞이한 이들이 데뷔 30주년을 계기로 완전체 활동을 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Mnet, 소속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