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류준열 활동 재개 신호탄→한소희VS혜리 2차전 발발 [종합]

기사입력2024-03-29 09: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류준열이 난감한 처지에 놓였다. 여자친구 한소희가 전 여자친구 혜리에게 해명을 요구했기 때문.

iMBC 연예뉴스 사진

한소희, 류준열, 혜리는 최근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를 인정하는 과정에서 잡음이 일어난 것. 바로 류준열의 전 연인인 배우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적자, 한소희가 칼 든 개 사진을 배경으로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 저도 재미있다"라고 반격한 바 있다.

이후 한소희는 류준열과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고 했다. 이어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 이 점은 그분께도 사과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사건은 일단락되는가 싶었다. 혜리는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고, 한소희 역시 SNS 활동을 다시 시작해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류준열의 소속사는 공식 채널에 한 남성 잡지 4월호 커버를 류준열이 채운다고 밝히며 사진을 게재했다. '눈빛 분위기 콘셉트.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완벽한 류준열 그 자체'라는 글귀도 더해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하지만 29일 한소희가 재차 혜리 저격에 나선 탓에 류준열의 복귀 행보가 요원해진 모양새. 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피곤하다.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이라며 "(혜리와 류준열은)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다. 선배님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내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한소희는 "내가 이해가 안 되는 것은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 동정받고 싶지 않다. 그 문장 하나로 수많은 억측과 악플을 받음으로써 사과를 받고 싶음에 목적으로 쓴 글도 아니고 정말 단순하게 궁금하다"고 반문했다.

한소희는 "침묵으로만 일관하기에는 아니라는 판단하에 이 글을 작성한다. 대처가 신중하지 못하고 미숙했던 점 이 글을 빌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 그렇지만 꺼내기도 싫은 단어인 환승은 아니다. 내 망상에서 나온 사실도 아니다"라며 "불구하고 또 반성하지 못하고 글을 올리네 마네 그저 비난하시는 분들에게는 나또한 예의를 갖추고 싶지 않으며 나를 소비하지 마시고 제발 끝까지 나를 싫어하시고 저에 대한 관심을 저버리시고 날 찾지도 마시고 남은 인생 본인을 위해 행복하게 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