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는 2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의 타이틀곡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바시티 자켓과 데님 팬츠 스타일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가 완벽한 삼박자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치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템페스트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펼쳤고, 등대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를 손하트, 볼하트 등 다양한 제스처로 바꾸거나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더하는 등 한층 성숙해진 무대 매너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타이틀곡 'LIGHTHOUSE'는 신나는 딥 하우스(Deep HOUSE) 베이스에 팝 요소를 더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 동시에 웅장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인다.
'LIGHTHOUSE'가 수록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는 '폭풍전야', '폭풍 속으로'를 잇는 '폭풍'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템페스트가 성장하며 극복하는 '오늘'을 고스란히 비추며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한편 템페스트는 내달 13일, 1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대강당에서 팬 콘서트 '유니버시티(UNiEVERSITY)'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M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