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iMBC연예 취재를 통해 미미로즈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5인과 새롭게 창립된 기획사 포켓7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 소식이 알려졌다.
포켓7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의 첫 새로운 식구로 다양한 개성과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뭉친 미미로즈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미미로즈의 음악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새롭게 도약을 앞둔 미미로즈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미미로즈의 구성원은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기존 5인 체제에서 일본인 멤버 2인이 추가되어 변화를 도모했기 때문. 이들은 올해 6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22년 9월 데뷔한 미미로즈의 그룹명은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다.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여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름대로 수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주목받은 신예다.
안타깝게도, 타인에 의한 고초도 겪었다. 당초 가수 겸 배우 임창정(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이 첫 프로듀싱한 걸그룹으로 주목받았기 때문. 이후 임창정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연루되었다는 의혹을 받았고, 애먼 미미로즈에게 불똥이 튄 것.
고생 끝에 미미로즈는 새로운 구성으로 재도약 준비를 마친 상황. 미미로즈가 어떤 음악으로 대중 앞에 다시 서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걸어본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포켓7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