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같이 놀아, 봄’ 편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대학 축제 가상 공연을 펼쳤다. MC섭이의 진행으로 무대에 손을 들고 나간 박진주는 “주우재, 너 나와!”라고 지목했다.
박진주는 “내가 똑똑하다는 걸 증명하겠다”라고 큰소리 쳤다. 박진주가 주우재를 지목하자 하하는 “둘이 사귀냐”라고 놀렸다. 그 말에 박진주는 신나는 듯 웃으면서도 손사래를 쳐서 폭소를 유발했다.
박진주는 “주우재가 나한테 호감 가질 순 있는데 난 아니다”라고 해 주우재를 어이없게 만들었다. 무대에 오른 주우재와 박진주를 보고 이이경은 “키차이 설렌다!”라며 둘 사이를 응원했다.
박진주는 결국 “주우재가 온 뒤 촬영장 오는 게 즐겁다”라며 고백(!)했다. 주우재는 “어우 싫다. 소름끼쳐!”라고 해 웃게 만들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