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TV동물농장' 민폐犬 공주와 꼬물이들→에너지 넘치는 판다월드

기사입력2024-03-15 11: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동물농장'에 '공주'가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민폐맘 자처하는 공주의 속사정

세 마리의 반려견과 산책을 마치고 집에 들어선 제보자가 세 마리 중 '공주'라는 녀석에서 출입 금지 명령을 내린다. 황당한 모습에 이유를 묻자 자신의 반려견이 아니란다. 녀석이 제보자의 반려견 행세를 하며 따라붙는 통에 오프리쉬 견주로 오해받는 일이 많아 논란을 피하고자 어쩔 수 없이 녀석에게 목줄을 채우긴 했는데…그 후로도 뻔뻔하게 제보자의 집까지 따라와 자기 집인 양 눌러앉을 기세라고. 더 이상은 양보할 수 없어 내쫓아도 보고 집안으로 들어가 외면해 보기도 했지만, 마당에 벌러덩 눕거나 집안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꼼짝도 하지 않아 개를 내쫓은 게 아니냐는 오명을 쓰기도 했다고.

친하지도 않았던 녀석이 한달 전 갑자기 이 집에 발을 들여 녀석을 돌려보내기 위해 간식을 줬더니, 간식을 물고 사라지나 했더니 웬걸, 이번엔 새끼들까지 데리고 제보자의 집으로 총출동해서는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린다. 집이 없는 것도 아니고… 이유를 알고자 한참을 기다린 끝에 등장한 한 남자가 공주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가 이번 주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에너지 넘치는 판다월드

iMBC 연예뉴스 사진

육아 난이도 극상의 쌍둥이 판다의 좌충우돌 일상!

육아 전쟁을 치르고 있는 엄마 아이바오와 달리 한량 같은 생활을 하던 아빠 러바오의 일상에 변화가 찾아왔다. 한순간도 가만히 있질 못하고 대낮부터 들썩들썩 무아지경 댄스에, 차가운 연못 속에 냅다 입수까지 한다. 얘가 왜 이럴까?!

한편, 판생 8개월 차에 접어들어 넘치는 호기심과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는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때문에 밥도 제때 못 먹는 아이바오. 이에 송영관 사육사가 아이바오를 대신해 루이, 후이와 놀아주기에 나선다. 무엇이든 척척 만들어내는 솜씨로 이번엔 어떤 필살 육아템으로 쌍둥바오의 눈길을 확 사로잡을까?!

평소와 다르게 긴장감이 감도는 판다 월드... 판다들의 정기 건강검진을 위해 수의사들이 등장하자 러바오와 아이바오는 긴장한 눈으로 바라보지만, 난생처음 구경하는 주사기도, 채혈 과정도 그저 신기하기만 한 쌍둥이들은 호기심만 대폭발할 뿐이다.


평소와 180도 다른 모습! 에너지가 넘치는 러바오와, 육아 난이도 극상의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 후이바오! 그리고 폭풍 성장하는 쌍둥이들을 돌보는 육아 고수 아이바오까지!! 바람 잘 날이 없는 판다월드의 활기찬 일상이 이번 주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TV동물농장 1163회 '민폐맘 공주와 3꼬물이', '쌍둥이 판다는 여전히 못 말려'는 2024년 3월 17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 SBS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