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선호, 김준현X문세윤 옆에 있으니 '큐티뽀짝'하네('먹보형2')

기사입력2024-03-14 14: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먹보형2' 김준현X문세윤X김선호가 태국에서 '큐티뽀짝'한 형제애를 발산한 티저 3종을 선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E채널·SBS Plus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가 오는 25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김준현X문세윤X김선호의 '먹여행' 현장이 담긴 티저 3종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전격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먹보 형제' 김준현X문세윤과 '먹보형' 1호 게스트 김선호는 태국 숙소 앞마당에서 불멍 타임을 갖다가, 장작불에 직접 구운 태국식 땅강아지 볶음 시식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별거 없어~"라고 쿨하게 말한 문세윤이 얼굴이 벌게진 채로 허공을 바라보다가 급히 땅강아지를 입에 넣는 것.

이에 김준현은 "오! 세윤이 좋아하는데?"라며 '땅강아지 먹방' 밀어주기를 꾀하지만, 문세윤은 "끝!"이라고 급히 외친 뒤 맥주를 벌컥 들이켜 식도 소독에 나선다. 그런 뒤, "아흑! (땅강아지가) 팝콘 맛 아닌데? 아흙"을 연발해 김준현과 김선호를 포복절도케 한다.


더욱 강렬해진 빅 웃음으로 돌아온 태국 삼총사의 여행에 기대감이 솟구치는 가운데, 또 다른 티저에서 세 사람은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 들러 다양한 현지식을 맛본다. 그러다 김준현은 직접 깐 새우를 들어올리며, "이거 먹을 사람?"이라고 0.1초 물어본 뒤, 곧장 "없어? 알았어!"라며 자기 입으로 쏙 집어넣는다. 문세윤은 "대답을 할 기회를 안 주네~"라며 황당해 하다가, 계속 땀을 흘리는 김준현의 모습에 "얼굴만 보면 누가 고문하고 있는 줄 알겠네"라며 팩폭을 날린다.

마지막 티저에서는 코끼리 보호 공원을 방문한 세 사람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들은 코끼리 코에 대고 자장가를 불러주는 관리사의 신박한 모습에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김준현과 문세윤은 "코끼리 눈이 진짜로 점점 감겨!", "마음이 되게 편한가 봐"라며 감탄하고, 김선호는 눈가가 촉촉해져 아련미를 작렬한다.

한편 '먹고 보는 형제들2'는 오는 25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E채널, SBS Plu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