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공개된 '꿈의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거대한 무대를 홀로 꽉 채운 채 서있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이 투어 덕분에 여러분과 이 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됐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이 어우러지며 그 감동과 생생함을 배로 더한다.
특히 피아노 앞에 앉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이 공연은 제 인생을 통틀어 가장 특별한 경험이에요"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자신의 무대와 수많은 팬들을 향한 그의 따뜻한 애정과 진심을 엿볼 수 있어 뭉클함까지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살아있는 팝의 아이콘 테일러 스위프트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실제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현장 분위기와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들이 연달아 그려지며 오는 15일 공개될 'Taylor Swift | The Eras Tour (Taylor's Version)'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기존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카디건(Cardigan)'과 어쿠스틱 버전 4곡도 담길 예정인 만큼 디즈니+를 통해 펼쳐질 집관 1열 콘서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이번 작품의 시작이 된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현장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K-POP 아이돌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샤이니 민호도 방문해 무대를 직접 관람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 많은 팬들은 물론 최고의 K-POP 아이돌들까지 사로잡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압도적인 무대가 이번 작품에 얼마나 생생하게 그려져 있을지 많은 이들을 열광시킨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초로 네 번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팝의 아이콘 그 자체로 떠오른 테일러 스위프트의 레전드 공연을 그려낸 'Taylor Swift | The Eras Tour (Taylor's Version)'은 매일 신기록을 써가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역대급 공연을 카메라에 담은 작품으로 1집부터 10집까지 그녀의 음악 인생을 장식한 주옥 같은 명곡들과 다양한 볼거리까지 더해져 러닝타임 내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켜줄 예정이며 기존 극장 개봉작에서 볼 수 없었던 '카디건(Cardigan)과 어쿠스틱 버전 4곡의 무대가 추가되어 있다.
한편 'Taylor Swift | The Eras Tour(Taylor's Version)'는 오는 15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