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수) 오후 7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LIGHTHOUSE'로 컴백한 템페스트가 출연한다. 이날 TEMPEST는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2배속 노래방'에서 멤버들의 노래방 애창곡들을 2배속으로 소화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태래는 템페스트의 대표곡 'VROOM VROOM'을 2배속으로 도전한다. 곡을 확인한 뒤, 태래는 "우리 노래다"라며 좋아하지만, 쉴 틈 없이 몰아치는 2배속 랩에 어려움을 겪는다. 결국, 태래는 원곡의 카리스마 넘치는 후렴구를 크라잉랩으로 소화한다. 이 모습에 MC 붐과 장준 모두 태래 랩에 빠져들어 한동안 랩을 따라 하며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형섭은 오렌지 카라멜의 '마법소녀'를 2배속으로 소화한다. '마법소년'으로 변신해 끼를 뽐내는 형섭과 일일 카메라 감독으로 헌신한 MC 장준이 어우러져 환상의 무대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템페스트의 열창과 퍼포먼스로 후끈 달아오른 현장은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템페스트의 남다른 노래방 스킬이 돋보이는 '주간아이돌'은 13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