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컴투스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OST 'Shine All Night'(샤인 올 나잇)의 라이브 클립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QWER의 경쾌한 연주와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밴드 퍼포먼스가 담겼다. 'Shine All Night'은 컴투스가 출시를 앞둔 신작 '스타시드'의 OST다.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에 따뜻한 스트링이 더해져 QWER의 희망찬 에너지를 한층 배가한다.
QWER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로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정주행 신화를 쓰며 롱런 중이다. 이 곡은 유튜브 뮤직 한국 인기곡 TOP100에 무려 20주간 이름을 올린 가운데,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바이럴 50' 일본 5위를 차지하며 QWER의 국내외 상승세를 입증했다.
인기에 힘입어 QWER은 국내외 페스티벌에 잇달아 참석, '글로벌 최애 밴드' 타이틀을 꿰찼다. 공연뿐 아니라 게임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QWER의 그룹명에는 온라인 게임 속 스킬 키 Q·W·E·R처럼 4인 4색의 매력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긴 바, 그룹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협업으로 핫한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타마고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