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속 청하는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청하만의 분위기와 포스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눈빛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곧 임박한 컴백에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청하는 새 싱글 ‘EENIE MEENIE’로 약 1년 반 만에 가요계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깬 컴백인 만큼 청하는 그 어느 때보다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아티스트로서 또 한 번 크게 도약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와 수록곡 ‘I'm Ready (아임 레디)’ 두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에는 보이그룹 에이티즈 홍중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청하와의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청하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원톱 퍼포머로 자리매김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사해온 청하가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컴백 행보에 날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모어비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