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듄: 파트2' 압도적 흥행 기세로 개봉주 외화 박스오피스 1위!

기사입력2024-03-04 07:3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82만 명을 단숨에 모으며 압도적 외화 박스오피스 1위 수성과 함께 새로운 흥행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듄: 파트2'가 개봉 첫 주 압도적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진정한 3월 극장가 흥행 강자임을 입증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듄: 파트2'는 삼일절 연휴 기간을 포함해 누적 관객수 820,797명을 단숨에 모으며 100만 관객 돌파까지 목전에 두고 있다. 이로서 '듄: 파트2'는 300만 관객을 돌파한 티모시 샬라메 주연작 '웡카'의 개봉 첫 주 관객수(786,720명)를 훌쩍 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2024년 개봉 외화 중 개봉 첫 주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 속에 100만 관객 돌파까지 앞두고 새로운 흥행작 탄생을 알린 '듄: 파트2'는 2024년을 대표하는 흥행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대한민국에서 화끈하게 흥행 포텐을 터트린 영화 '듄: 파트2'는 개봉 2주차에도 입소문과 흥행 모두 순항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스크린 안에서는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로, 스크린 밖에서는 드니 빌뇌브가 연출로 숨이 턱턱 막히게 채운다”, “더욱 웅장하고 강력해져서 돌아옴”, “강렬한 몰입감과 전율을 주는, 모든 면에서 1편을 능가하는 걸작”, “이 영화는 집이 아닌 극장에서 보는게 맞습니다. 정말 극장이 왜 존재하는지 이유를 알게 만들어줍니다” 등 연출, 스케일, 배우들의 열연, 스토리 모든 것이 완벽한 영화를 향한 호평을 남겼다. 입소문과 함께 개봉 2주차에도 흥행작 '파묘'와 함께 압도적인 수치의 예매율을 선보이며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듄: 파트2'는 뜨거운 반응과 함께 대한민국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