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성+인물' 넷플릭스 TOP 10 TV 부문 대한민국 2위, 깜짝 놀랄 기록

기사입력2024-02-28 12:1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넷플릭스(Netflix) 예능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이 2월 20일(화) 공개 이후 꾸준한 화제 속에, 넷플릭스 TOP 10 TV 부문 대한민국 2위는 물론 홍콩, 싱가포르 에서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유럽 성인 문화 체험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유럽에 입성하며 여러가지 페티시부터 혼탕과 나체주의 문화, 폴리아모리(다자간연애)까지 더욱 다양해지고 넓어진 스펙트럼의 ‘성’ 이야기를 담은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한 번쯤은 들어봤지만, 자세히는 알지 못했던 다양한 문화를 신동엽과 성시경의 생동감 넘치는 체험을 통해 보여주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성+인물​'만의 유쾌한 인물 탐구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의 두 MC인 신동엽과 성시경이 네덜란드와 독일에서 만난 성(性) 인물들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번 시즌의 첫 방문지였던 암스테르담 홍등가와 카사 로소를 시작으로 독일의 혼탕 사우나, 나체주의자들이 모여 운동하는 공원, 베를린의 클럽과 BDSM 플레이 스튜디오, 유명한 여성 자위 기구 회사 ‘우머나이저'와 폴리아모리(다자간연애) 가족들과의 만남까지. 다양한 인물들과의 인터뷰에서 센스 만점 유쾌한 말솜씨를 뽐낸 신동엽과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섬세한 질문까지 완벽하게 통역한 성시경은 유머러스한 토크와 생생한 체험기 속의 찰떡 케미로 출연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풍부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신동엽, 성시경이 네덜란드와 독일의 성(性)과 관련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 새로운 체험을 하며 화끈하고,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