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이시우 영국 축구팀 결성? 현지인도 울고 갈 남다른 포스

기사입력2024-02-27 11: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정규 편성된 ‘위대한 가이드’의 1차 티저 및 포스터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3월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 가이드 피터 빈트의 영국 여행 출국 사진을 공개하며 ‘위대한 가이드’ 세 번째 여행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런 가운데 2월 27일 ‘위대한 가이드’의 1차 티저와 포스터가 기습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가이드 피터의 불타는 의지와 함께 그가 이끄는 ‘찐’ 영국 여행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이 영상과 사진에 그대로 드러나며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위대한 가이드’ 1차 티저 영상에는 여행 메이트들이 5박 7일간 즐긴 영국 여행기가 임팩트 있게 담겨있다. “한국 사람들이 잘 모르는 데”로 이끌겠다는 피터의 야심 찬 선언을 시작으로 현지인들이 즐비한 마켓 거리, 고풍스러운 궁전, 승리욕 넘치는 축구장 등 멤버들이 거쳐 간 수많은 관광지가 차례로 등장한다. 영상 말미에 출연진의 입에서 흘러나오는 “너무 좋다”라는 탄성은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며, 벅찬 마음으로 이들의 여행기를 기다리게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신사의 나라’ 영국에 완벽 적응한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각각 선글라스와 코트, 베레모와 근위병의 털모자 등을 찰떡같이 소화한 멤버들은 팔짱을 낀 채 궁전 앞에 서 있다. 현지인도 울고 갈 멤버들의 남다른 포스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위대한 가이드’ 영국 여행 편의 특별한 색깔을 보여준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위대한 가이드’. 1차 티저와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이토록 색다르고 유쾌한 여행기를 예고한 ‘위대한 가이드’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