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49회에서 남자 1호와 14기 옥순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남자 1호는 식사하던 중 “어디 밥 먹으러 가도 늘 가던 데만 간다. 여자친구는 되게 싫어하더라”라고 밝혔다. 14기 옥순은 “회와 고기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다”라며 웃음 지었다.
또한, 남자 1호는 “헤어지고 시간이 지나서 한 번쯤 보고 싶더라”라며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옥순이 “만나서 무슨 얘기 하나?”라고 묻자, 남자 1호가 “어떻게 살고 있나? 어떤 모습으로 변했나? 그냥 이렇게 보고 싶은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헤어졌을 경우를 상상하며 “못 보는 게 너무 슬플 것 같아”라고 말했다.
남자 1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14기 옥순이 마음에 든다고 한 후, “섣불리 시작한다는 게 요즘 너무 약해졌다”라며 이별 후유증을 두려워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14기 옥순은 남자 4호보다 남자 1호를 향한 마음이 더 크다고 밝혔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