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9기 옥순 vs 14기 옥순 살벌한 신경전 “기분이 태도가 됐네” (나솔사계)

기사입력2024-02-16 01:4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나솔’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이 제대로 한 판 붙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15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48회에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이 기싸움을 펼치는 모습이 예고됐다.

앞서 남자 1호는 슈퍼 데이트권을 9기 옥순에게 쓰려고 했다. 하지만 방을 잘못 찾아 14기 옥순이 먼저 알게 됐다. 9기 옥순은 자고 있어 결국 데이트를 신청하지 못한 것. 다음 날, 남자 1호는 고민 끝에 14기 옥순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미 9기 옥순은 11기 옥순을 통해 전날 남자 1호가 데이트 신청을 위해 찾은 사실을 알았다. 데이트 신청을 기다렸지만, 남자 1호는 오지 않았던 것. 9기 옥순은 11기 옥순에게 “날 깨우지”라며 투덜거렸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9기 옥순이 남자 1호에게 “빨리 바꾼다고 해!”라며 재촉했다. 슈퍼 데이트 상대를 다시 바꾸라는 것. 남자 1호가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하자, 9기 옥순이 “좋은데?”라며 미소 지었다.

이후 9기 옥순이 남자 4호와 데이트를 마치고 온 14기 옥순에게 “밥 안 먹었어?”라고 물었다. 14기 옥순은 남자 1호와의 데이트를 위해 밥을 먹지 않았던 것. 또한, 9기 옥순이 “너 어제 나 자고 있는데 남자 1호님이 누구 선택했냐고 왜 물어봤어? 혹시 네가 뭔가...”라고 하자, 14기 옥순이 “캐고 다니나?”라며 그의 의중을 파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4기 옥순은 “그 정도 물어볼 수 있는 사이라고 생각했지”라고 전했다. 9기 옥순이 “내가 자고 있잖아. 11기 옥순은 나 잘 때 안 깨웠어”라고 밝혔다. 이에 14기 옥순이 “뭐가 그렇게 기분이 나쁜지 잘 모르겠는데, 기분이 태도가 된 상황인 것 같네”라며 불편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9기 옥순이 “네가 판단할 건 아닌 것 같은데”라고 전해 분위기를 더욱 냉각시켰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