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48회에서 14기 옥순과 남자 4호가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날 남자 1호는 9기 옥순과 14기 옥순 중 슈퍼 데이트권을 누구에게 쓸지 고민했다. 결국, 14기 옥순과의 데이트를 선택한 것. 하지만 14기 옥순은 남자 4호와 선약이 있었다. 남자 1호는 14기 옥순이 남자 4호와 데이트하는 동안 기다려야 했다. 그는 “남자 4호 형님이 빨리 커피 마시고 와야 내가 만나는데”라며 혼잣말했다.
이때 남자 4호, 14기 옥순이 남자 1호에게 다가갔다. 남자 4호는 “멋있다. 이런 옷은 어디서 나는 거야?”라며 모델 출신인 남자 1호의 패션 감각에 놀라워했다. 14기 옥순은 “저 살던 곳에서 많이 본 옷인데. 파키스탄 옷 같은데”라고 말했다. 남자 1호가 “빨리 갔다 와”라고 하자, 남자 4호가 “‘꺼져’를 자기 스타일 대로 표현한 것”이라며 남자 1호의 속내를 파악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14기 옥순이 남자 4호에게 “3일 차지만 오늘에서야 얘길 하자면 저의 첫인상은 남자 4호님이었고, 1픽도 4호님이었는데”라고 밝혔다. 이에 남자 4호가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