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도그데이즈’ 사랑하면 닮는다는데?! 찐사랑 모먼트 비하인드 스틸 공개

기사입력2024-02-15 11: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새해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힐링 영화 '도그데이즈'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CJ ENMㅣ제작: CJ ENMㅣ공동제작: CJ ENM STUDIOS JK FILM, 자이온 이엔티㈜ㅣ감독: 김덕민]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로 15일 공개된 찐사랑 모먼트 비하인드 스틸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완벽 변신을 마친 배우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덕민 감독과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윤여정의 스틸은 한 장면 한 장면 심혈을 기울였던 열정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계획형 싱글남 ‘민상’으로 분한 유해진의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든 모습으로 전매특허 생활 연기를 펼친 유해진의 활약을 생생하게 전한다. 현실 부부 호흡을 맞춘 김윤진과 정성화의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선사하고, ‘스팅’을 두고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스틸은 함께 하면 배가 되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민서’의 조언으로 꿈에 한 발짝 가까워진 ‘진우’ 역 탕준상의 모습은 멋진 어른을 만난 청춘의 성장을 기대케 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배우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 윤여정과 유해진의 스틸은 베테랑 배우들이 발산할 특별한 시너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윤여정과 탕준상의 세대를 초월한 케미부터 유해진과 김서형의 러블리한 로맨스 케미, 김윤진, 정성화, 윤채나의 가슴 따뜻한 찐가족 케미까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은 스틸은 전 세대 관객들을 만족시킨 미라클 케미스트리를 실감케 한다. 여기에 관객들의 마음을 완전히 녹인 반려견 ‘완다’, ‘차장님’, ‘스팅’의 3견 3색 매력은 '도그데이즈'만의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아낌없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케미로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도그데이즈'는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완전 무장한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영화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CJ EN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