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VS 문상민, 달콤살벌 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2024-02-13 09: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전종서가 극성 예비 시동생 문상민을 향한 필살 일격을 날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6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서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로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는 예비 신부 나아정(전종서 분)과 그의 앞에 나타난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강렬한 눈 맞춤으로 시작된다. 나아정은 현재 만년 단역배우 신세를 청산하기 위해 이도한(김도완 분)과 위장결혼 계약을 체결, 남사친과 연인 연기에 몰두하고 있다.

반면 이도한의 동생 이지한은 갑작스레 나타난 형의 결혼 상대 나아정이 영 탐탁지 않은 상황. 나아정의 뒷조사는 물론 직접 찾아가 “우리 형 여자친구 아니잖아”라고 경고하는 한편, 형 이도한 앞에서는 바닥을 굴러다니며 떼를 쓰는 등 두 사람의 결혼을 격렬하게 반대한다.


갈수록 점입가경인 예비 시동생의 행동에 잔뜩 화가 난 나아정은 “도한이 동생 아니었으면 오늘 나한테 죽었다”며 이지한의 머리에 묵직한 핸드백을 투척, 예비 형수의 심상치 않은 반격을 알린다. 심지어 나아정은 모두가 보는 앞에서 보란 듯 이도한과 수상한 애정행각을 벌이며 이지한을 곤혹스럽게 만든다.

육탄전까지 벌일 정도로 두 사람의 관계가 갈수록 살벌해지는 가운데 뜻밖의 스킨쉽도 이뤄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숨결이 닿을 만큼 가까운 거리에 묘한 기류를 느낀 이지한은 “미쳤구나, 미쳤어”라고 스스로를 타박한다. 과연 나아정과 순간의 눈 맞춤이 이지한의 마음에 어떤 바람을 불어온 것일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이처럼 ‘웨딩 임파서블’은 메인 예고 영상을 통해 결혼하려는 나아정과 결혼 깨려는 이지한 사이 치열한 미션 수행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불가능한 미션에 도전한 두 사람 중 승자는 누가 될지 ‘웨딩 임파서블’을 향한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전투력을 풀충전한 전종서와 문상민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질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후속으로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