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금)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2024 MBC 라디오 특별생방송 ‘우린 설이 좋다–청룡열차 타고 배달갑니다’'는 양희은, 김일중, 신혜림, 이윤석, 신지, 박준형, 박영진, 정선희, 문천식, 박정호, 정영한, 김현철 등 라디오 간판 진행자들과 함께 연휴 첫날을 활기차게 시작한다.
15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이어지는 이번 특집은 실시간 교통 정보는 물론, 다양한 생활 정보와 풍성한 재미도 선사한다. 특히 우리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각종 ‘배달’과 관련한 사연을 다채롭게 소개할 예정이다. 택배, 음식 배달, 신문 배달부터 첫 손주, 사돈에게 줄 선물 배달 등 따뜻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청취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소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기분 좋은 행운도 선사한다.
진행자 애장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MBC 라디오 ‘므흐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라이브를 활용, 진행자들과 함께 애장품을 걸고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제이들이 직접 손으로 정성껏 쓴 새해 덕담들도 공개한다.
또 가수 양지은이 이번 특집을 위해 '흥아리랑'을 개사해 새로 부른 공식 로고송이 공개돼 흥을 돋울 예정이다.
MBC 라디오 설 특별 생방송 ‘우린 설이 좋다–청룡열차타고 배달갑니다’는 표준FM(수도권 95.9MHz)에서 방송되며 imbc 홈페이지 및 스마트 라디오 ‘mini’에서도 청취 가능하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