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전종서·김도완, 결혼식 중단 이유 알고보니(웨딩 임파서블)

기사입력2024-02-05 10:0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전종서와 김도완의 결혼식에 불청객이 난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서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으로 인해 대혼란의 장이 된 나아정(전종서 분)과 형 이도한(김도완 분)의 위장 결혼식이 담긴 웨딩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흥미를 돋우고 있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전종서(나아정 역), 문상민(이지한 역)을 비롯해 김도완(이도한 역), 배윤경(윤채원 역) 등 대세 배우들의 로맨스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웨딩 포스터에는 위장 결혼식 미션을 진행 중인 나아정과 이도한(김도완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왼손에서 반짝이는 결혼반지가 결혼식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그러나 이 결혼을 반대하는 이도한의 동생 이지한이 대뜸 버진로드에 난입, 결혼식의 반전을 완성한다. 때아닌 날벼락에 나아정과 이도한의 얼굴에는 당황스러운 기색이 묻어나는 반면 이지한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지한의 머리 위 '시월드보다 강력한 시동생이 나타났다'라는 문구는 위장 결혼 미션이 결코 녹록치 않을 것을 짐작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세 사람의 신경전을 엿볼 수 있다. 나아정은 3년 동안 와이프인 척 연기를 해달라는 이도한의 말에 흔쾌히 "오케이"를 하고 이지한은 "선택해, 나야 그 여자야"라며 반대 의사를 표한다.

특히 각각의 포스터를 하나로 이어보면 이지한이 나아정과 이도한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 있는 모습도 연출돼 시선을 끌어당긴다. 형보다 동생을 원하는 재벌가 외동딸 윤채원(배윤경 분)도 이 광경을 흥미롭게 관전 중인 가운데 나아정과 이도한이 이지한의 발칙한 방해 공작 속에서 결혼식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처럼 '웨딩 임파서블'은 '예비 시동생이 결혼식장에 갑툭튀했다'는 신선한 콘셉트의 웨딩 포스터로 인물 간의 관계성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결혼식장에 들어선 네 사람 모두 각자의 미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들 중 누가 먼저 목표를 달성할지, 로맨틱한 미션이 시작될 '웨딩 임파서블'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