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문지인과 김기리가 진지한 만남을 통해 오는 5월 결혼한다"고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김기리는) 날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라며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2006년 SBS '개그1'로 데뷔한 김기리. 2010년 KBS 25기 공채 합격 후 '개그콘서트' 등에서 코미디언으로서 활동했다. 연기 영역으로도 입지를 넓혔다. 드라마 '안녕? 나야!',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여름아 부탁해', '왜그래 풍상씨' 등에 조연으로 모습을 비췄다.
지난해 11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하며 송은이, 안영미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다. 최근 개봉한 영화 '세기말의 사랑'에도 출연했다.
문지인은 지난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제중원', '여자를 몰라', '비밀', '용팔이', '마담 앙트완', '닥터스', '뷰티 인사이드', '타임즈', '킬힐' 등에 출연했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액셔니스타 멤버로 활약 중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각 소속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