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은 문빈의 생일이다. 각종 SNS와 온라인 채널에는 문빈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문빈의 SNS에는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각국의 언어로 축하의 글을 남기고 있는 상황이다.
생전 고인과 절친했던 동료 가수들도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여자친구 출신 비비지 엄지는 "이제 스물일곱이다. 꼬박꼬박 같이 나이 먹자. 생일 너무 축하해 빈아. 많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비 역시 '사랑하는 빈아 생일 축하해'라고 적힌 케이크 사진을 게재해 고인을 기렸다. 세븐틴 우지는 추모곡 '어떤 미래'를 발매했고, 부승관은 그런 우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차은우는 유튜브 채널에 추모 영상이 게재됐다. '[Cover] Love Is Gone (SLANDER) l Sung by CHA EUN-WOO'라는 제목의 영상 소개글을 통해 그는 "빈아 잘 지내? 뭐 하고 있어?"라며 "여느 때처럼 너의 생일 축하해 주고 싶은데 어디선가 보고 있겠지?? 생일 축하한다 친구야"라고 적었다.
이어 "생각날 때마다 더 열심히 일하고 보고 싶을 때마다 힘들어도 마음 다 잡고 준비해서 드라마랑 앨범 준비했다! 나오면 꼭 봐줘"라며 "이 노래는 너 생각날 때 들으면서 위로받았던 노래야. 우연히 들었는데 너가 딱 생각나더라. 진짜 길 가다 어떤 노래를 들어도 다 너 얘기 내 얘기 우리 얘기 같은 거 알아?? 이 자시가!! 무튼!! 잘 들어줘 늘 보고 싶고 고맙고 사랑한다 내 친구 빈아빈아"라고 덧붙였다.
문빈은 차은우, MJ, 진진, 윤산하 등과 함께 인기 아이돌 아스트로 활약한 멤버다. 2016년 데뷔한 그는 '올 나이트', '베이비', '캔디 슈가 팝', '니가 불어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2019년에는 건강 이상으로 문빈만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다.
이후 복귀한 그는 다수의 음악 활동과 드라마 작품 활동에 열을 올려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최근에는 유닛 그룹 문빈&산하를 결성했고,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임했다. 하지만 지난해 4월 19일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