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자취 5개월 차 규현, '나 혼자 산다'서 집 최초 공개

기사입력2024-01-19 13: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나 혼자 산다’ 규현이 MBTI(성격유형) 파워 J(판단형)인 ‘Jo규현’의 절제력 만렙 쇼핑 일상을 공개한다. 장보기 목록을 작성해 사려고 계획한 것만 카트에 담으면서 “충동구매라는 건 없어요”라며 파워 J 면모를 보인 규현. 그러나 좋아하는 술 코너 앞에서 고삐 풀린 ‘조정뱅이(조규현+주정뱅이)’가 된 규현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자취 5개월 차 규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다이어트식 잡채밥으로 아침 식사를 마친 규현은 게임을 하며 여가 시간을 즐긴다. 그런데 게임을 하며 동시에 영상을 시청하는 모습으로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는 “한 가지만 하면 아까워요 시간이..”라며 멀티태스킹이 몸에 밴 이유를 밝힌다. 밥을 먹을 때도, 샤워할 때도 영상과 함께하는 ‘영상 중독(?)’ 규현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한다.

규현은 외출 전 피부 관리부터 헤어-메이크업까지 꼼꼼히 챙기는 관리하는 남자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남자 회원에게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화장품 냉장고까지 완벽하게 구비한 그는 각종 화장품을 바를 때마다 손 선풍기로 건조까지 하며 미모 가꾸기에 진심인 아이돌 규현의 자기 관리를 보여준다.


꽃단장 후 규현이 향한 곳은 창고형 대형 마트. 숙소에 살 땐 이모님들이 해줬던 냉장고 관리를 독립 후 처음 스스로 하기 시작했다는 규현은 마트 쇼핑에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장보기 목록을 보고 필요한 품목을 살 때는 성분과 가격까지 꼼꼼하게 비교해서 구매하는 파워 J 규현. 그러나 술 코너 앞에선 절제력을 잃은 조정뱅이로 변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술 창고와 술 냉장고, 와인 셀러 두 대 등 애주가 규현의 술 사랑이 공개된다. 규현은 다만 “제가 매일 술 마시는 사람으로 (사람들이) 알더라고요..”라며 조정뱅이로 등극하게 된 억울한 심경을 해명한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규현은 이날 필살 요리인 제육볶음과 우동으로 저녁상을 준비한다. 저녁 식사와 함께 멜로 영화 감상으로 풍류를 즐긴다는 그는 멜로 영화를 보다 갑자기 등장한 장면에 ‘찐으로’ 당황한다고. 민망해하며 “35살인데..봐도 되겠지?”라고 자기에게 허락을 구하는 규현의 모습이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마트 쇼핑과 풍류를 즐기는 자취 새내기 규현의 일상은 오늘(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