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23 형님학교 종업식'을 빛내줄 몬스타엑스 셔누, 정세운, 크래비티 민희X형준, 아이브 레이X리즈X이서가 출연한다. 이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무대부터 통통 튀는 입담까지 아낌없이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멤버 가운데 첫 번째로 군 복무를 마치고 올해 소집해제한 셔누는 군백기에도 꾸준히 성장세를 보인 몬스타엑스의 행보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이는 모두 몬스타엑스의 팬덤 '몬베베' 덕분이라며 팬들을 향한 영상 편지까지 보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아는 형님'에서는 올 한 해 화제를 모았던 노래, 작품, 유행어 등을 '2023 형님학교 기말고사'를 통해 만나볼 예정이다. 특히 크래비티 민희와 형준은 '올해의 댄스 챌린지' 부문에서 K-POP 안무 복사기다운 실력을 드러내며 각양각색의 댄스 세리머니를 선보여 형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믿고 듣는 보컬' 정세운과 '글로벌 대세' 아이브 레이, 리즈, 이서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페셜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업시킨다. 특히 아이브의 음색 요정 리즈는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셔누, 정세운, 크래비티 민희X형준, 아이브 레이X리즈X이서와 함께 하는 '2023 형님학교 종업식'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크리스마스 무대는 23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