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와 혜진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거리를 걷다 생각나 갑자기 웃다 생각나'가 공개된다.
'거리를 걷다 생각나 갑자기 웃다 생각나'는 감동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브릿지와 남다른 음악 감성으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급부상하고 있는 혜진이 만나 애절한 보컬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곡은 이별을 마주한 뒤 일상에서 옛사랑의 추억으로 아파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거리를 걷다 생각나 갑자기 웃다 생각나 난 아직 너를 지우지 못해/밥 먹다 다시 생각나 티비를 보다 생각이 나 내 하루 아직 널 찾아'와 같이 현실적인 가사가 공감을 안긴다.
더 브릿지와 혜진은 처음 맞춰보는 듀엣임에도 매력적인 음색 조합과 호소력 짙은 보컬, 섬세한 표현력으로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곡을 완성, 작품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더욱 고조시킨다.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협업해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더 브릿지와 혜진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거리를 걷다 생각나 갑자기 웃다 생각나'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