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 채널에 '나 짠한형인데 살롱드립 개추 눌렀다'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제됐다.
이날 장도연은 "'짠한형' 출연해서 제 채널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흔쾌히 나와주셨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신동엽은 "내 유튜브에 도연이가 나와주니까 방송이랑 또 다르더라. 나도 (유튜브)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너무 고맙더라. 어떤 마음인지 조금 알 것 같고. 나보다 (유튜브) 선배니까"라고 했다.
이에 장도연은 "신동엽 씨 너무 잘하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도연인 "진경이 언니 채널에도 출연했더라"고 하자, 신동엽은 "유튜브 안했더라도 도연이와 진경이 초대하면 무조건 나갔을 것"이라 대답했다.
장도연이 "동시에 초대하면?"이라 묻자 신동엽은 "무조건 더 키 큰 사람"이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그래서 제일 키 큰 소라 유튜브 먼저 나갔다"며 최근 결혼 전 연인이었던 이소라의 유튜브에 출연했던 것을 언급했다.
이에 장도연은 "감사하다 제 입으로 말 못 꺼냈다, 너무 멋졌다"고 하자, 신동엽은 "근데 그 쪽은 도연이가 선구자다 양세찬하고 잘 찍지 않나 네가 최고다"며 장도연을 놀렸다.
한편, 신동엽은 1997년부터 2001년까지 6년 동안 공개 열애를 하다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iMBC연예 이소연 | 화면캡쳐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