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브브걸은 ‘일 학습 병행’ 특집에 출격해 활약을 펼쳤다.
‘롤린’(Rollin’) 라이브 무대로 ‘컬투쇼’ 포문을 연 브브걸은 먼저 “앨범 내고, 활동과 행사 다닌다. 다음 앨범 준비 중이다”라며 최근 근황을 전했고, “내년에도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는 중”이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브브걸은 데뷔를 위해 일과 학습을 병행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은지는 “연습생 하면서 대학교를 10년 다녔다”라고 밝힌 것은 물론, 민영은 “아직도 졸업 못 했다. 아직 학업과 일을 병행하고 있다”라며 미소 지었다.
브브걸은 최근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공개했다. 브브걸은 “‘오만보기’ 이정용 님이 직접 찾아와서 선물도 주시고, 출연 섭외 해주셨다. 나가서 춤도 추고 배추 수확도 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외에도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무대부터 청취자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컬투쇼’의 재미를 책임진 브브걸은 최근 데뷔 첫 팬 콘서트까지 개최하는 등 대중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