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D(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는 오늘(13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황재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프로필과 프롤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재민은 반려견 루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로 담백한 듯 평범한 일상에 한 스푼 청량함을 더했다.
프롤로그 영상에는 평소 안무를 창작하거나 연구하는 황재민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메인댄서로서 춤에 진심인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일상 속에서도 끊임없이 좋은 무대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는 모습으로 노력형임을 보여준다.
2002년생인 황재민은 맏형으로서 팀의 리더를 맡았다. 보컬과 댄스 등 여러 포지션에 능하지만 메인댄서로서 NXD의 퍼포먼스를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황재민은 데뷔 전 출연한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꾸준한 순위 상승세 속에 파이널까지 진출한 실력자인 만큼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NXD는 'Next Identity'의 줄임말로, 팀명에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리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특히, NXD는 RBW가 원어스(ONEUS)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차별화된 아티스트 제작 및 기획력을 갖춘 RBW의 모든 노하우와 역량을 집대성해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NXD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각 멤버들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프로필과 프롤로그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이달 프리 데뷔를 앞둔 NXD는 통상적인 프리 데뷔 활동과는 달리, 국내외 팬들을 직접 찾아가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글로벌 타깃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RB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