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스크림 6', 티빙 파라마운트+ 공개…'웬즈데이' 제나 오르테가 출연

기사입력2023-10-31 10: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스크림 6'가 11월 24일 국내 최초 단독 스트리밍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팀 버튼의 뮤즈이자 '웬즈데이'의 제나 오르테가가 이번에는 고스트 페이스와 맞붙는다. 더 강력해져 돌아온 슬래셔 호러의 전설 '스크림 6'가 11월 24일(금)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국내 최초 단독 스트리밍된다.

'스크림 6'는 샘(멜리사 바레라 분)에게 걸려온 죽은 남자친구의 전화와 함께 뉴욕에서 새롭게 시작된 고스트 페이스 살인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헬로 시드니?(Hello Sydney?)” 대사 하나로 느슨해진 호러계에 긴장감을 준 영화 '스크림'의 여섯 번째 시즌으로 마침내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국내 최초 개봉, 온 몸이 떨리는 리얼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웬즈데이'로 시청자에 이름 석자를 각인시킨 '팀 버튼의 뮤즈' 제나 오르테가가 보는 이의 비명을 유발하는 호러퀸으로 등극한다. 극 중 제나 오르테가는 전편에서 킬러였던 남자친구를 죽이고 살아남은 샘의 동생 '타라' 역을 맡아 열연한다. 여기에 '인 더 하이츠'에 출연했던 가수 겸 배우 멜리사 바레라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이와 함께 미국 인기 시트콤 '프렌즈'로 유명한 커트니 콕스(게일 웨더스 역)의 재등장과 함께 '스크림 4G'에서 고스트 페이스에게 당했던 헤이든 파네티어(커비 리드 역)가 FBI가 되어 나타나 끓어오르는 긴장감을 완성시키는 등 '스크림' 팬을 환호하게 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와 함께 공개된 '스크림 6'의 공식 예고편은 복수심으로 가득찬 살인마로부터 벗어나려는 샘과 타라의 피 땀 사투를 그린다. 샘과 타라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뉴욕에 오지만, 아버지가 1대 고스트 페이스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또다시 고통받기 시작한다. 전편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4인은 살인마를 잡기 위해 '스크림'의 전 시즌에서 나온 모든 규칙을 대입하는 등 새로운 고스트 페이스가 나타나면서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과 반전이 보는 이를 가차없이 공포로 빠뜨린다.

뿐만 아니라 2023 31회 MTV 영화 & TV 어워즈 '최고의 싸움상' 수상과 함께 해외 유수 언론들이 '스크림 6'에 대해 '진정한 공포'(Daily Dead),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무섭다'(CineMovie TV), '날카로운 게임 체인저'(Bloody Disgusting) 등 호평한 만큼, '스크림'의 명성에 걸맞는 오싹한 소름과 심장의 피가 솟구치는 액션 플레이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미국 영화 전문사이트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91%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 방심하는 순간 덮쳐오는 극한의 공포가 공포, 스릴러 장르 팬은 물론 파라마운트+ 팬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스크림 6'는 11월 24일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한국 최초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티빙, 파라마운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