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은 11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서 이펙스, 케플러의 컴백 무대와 함께 더뉴식스의 '쇼챔 에세이' 무대도 공개한다. 또한 템페스트의 LEW가 스페셜 MC로 참여할 예정이다.
먼저, 한계 없이 성장하고 있는 이펙스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펙스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수록곡 'Surrender'로 강렬하게 진화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폭발적인 사운드의 타이틀곡 'FULL METAL JACKET'을 통해 학교폭력의 경각심을 노래하며 '불안의 서' 시리즈를 완결 짓는다.
'사랑의 천문학자'로 변신한 케플러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케플러는 통통 튀는 매력의 타이틀곡 'Galileo'로 운명적인 사랑의 이론을 증명한다. 또한 재치 넘치는 칼군무로 그들만의 사랑스러움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펙스와 케플러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한다. 두 팀은 글로벌 팬들이 요청한 신보에 대한 질문에 반말로 대답하며 매력 발산에 나선다.
이어 타이틀곡 'Vroom Vroom'으로 폭풍 같은 에너지를 선보이며 가요계를 휩쓴 TEMPEST의 후속곡 무대가 펼쳐진다. 멤버 화랑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DIVE'는 앞서 '쇼챔피언'을 통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템페스트는 소년미 가득한 'DIVE' 무대를 통해 청량함을 뿜어낼 예정이다.
K-POP 아이돌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찾아내는 '쇼챔 에세이'의 주인공 더뉴식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상상' 속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더뉴식스는 K-POP 팬들의 '최애'가 되었다. 이를 이어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그들의 엉뚱하고 행복한 '상상'을 담아내며, 그들만의 꿈과 에너지로 가득 채운 커버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ROUBLE'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븐이 '엔딩원샷'에 도전한다. 게임을 통해 선정된 1대 요정과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이븐만의 엔딩포즈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FANTASY BOYS, JUST B, withus, XG, 원어스(ONEUS), 정수민의 무대까지 11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