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는 27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게스트로 출연한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를 통해 정식 데뷔한 판타지 보이즈는 신인답지 않은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각양각색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셀프로필 검증 센터' 코너를 통해 무서운 이야기에 관심이 있다고 밝히며 '공포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들은 데뷔 앨범 준비 중에 겪은 기이한 일화까지 공개해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판타지 보이즈가 겪은 소름 돋는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의 최고 겁쟁이로 지목받은 이한빈과 김우석의 우열을 가리기 위한 담력 테스트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본격 테스트가 시작되기도 전에 비명을 지르는 등 잔뜩 겁먹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한빈은 김우석의 얼굴을 향해 돌고래 뺨치는 고성을 질러 ”형이 더 무섭다“는 핀잔을 듣기도 한다. 과연 두 사람을 시험에 들게 만든 담력 테스트의 정체는 '주간아이돌'에서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흥 예능돌' 홍성민은 업그레이드된 좀비 연기를 선보이며 '호러광 그룹'다운 이색 개인기까지 자랑한다. 난생처음 보는 개인기에 현장에서 여기저기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호러 마니아' 판타지 보이즈의 공포 셀렉션은 27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