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꼬라지 하고는~!" <환상의커플>이 뮤지컬로 재탄생한다!

2011-04-14 10:00
"꼬라지 하고는~!" <환상의커플>이 뮤지컬로 재탄생한다!

꼬라지 하고는~이라는 최고의 유행어를 탄생시킨 드라마 <환상의 커플>이 뮤지컬 <환상의 커플>로 재 탄생해 오는 5월 10일(화)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관객들에서 첫 선을 보인다.

드라마컬로는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환상의 커플>은 2006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MBC 드라마로 2006년 환.커 폐인(환상의 커플 매니아)을 형성하며, 주말 드라마 사상 처음으로 20% 넘는 시청률을 기록, MBC연기대상 우수상(한예슬), 인기상, 베스트커플상, 최고의 드라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배우 “한예슬’과 “오지호”를 ‘비 호감’에서 ‘호감’배우로 변화시키며, 흥행성과 대중성, 작품성을 동시에 보유한 작품이다.

뮤지컬 <환상의 커플> 제작사 MBC는 『드라마컬』을 MBC 고유의 공연 브랜드로 개발하기 위해, 그 첫 번째 작품으로 뮤지컬 <환상의 커플>을 기획 제작한다. 이에 <환상의 커플>을 필두로 그간 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를 기본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이 검증된 작품들을 차례로 무대화시킬 예정이다.

본 공연은 드라마의 기본 플랫을 고수하되, 개성강한 캐릭터들과 극적 구성을 최대한 살려내기 위해 각색을 최소하였다. 이는 원작자인 “홍정은”, “홍미란”(홍자매)의 뛰어난 필력으로 탄생된 “꼬라지 하고는”, “어린이들 지나간 자장면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 등 톡톡 튀는 대사로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킨 원작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살아 숨쉬는 캐릭터를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서 ‘이주영’연출_극본은 ‘드라마트루기’에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뻔뻔하고 단순한 남자주인공 장철수役은 80년대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간난이’에서 동생 ‘영구’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드라마 ‘공룡선생’, ‘목소리를 낮춰요’등 아역 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뮤지컬 스타가 된 “김수용”과 함께 또 한명의 남자 주인공은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로 데뷔하여, 뮤지컬 ‘올슉업’, ‘로미오앤 줄리엣’등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김보강”이 캐스팅 되어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연기를 펼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드라마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