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iMBC연예 단독 취재 결과 허준호가 드라마 '광장'에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광장'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과거 여의도 국회의사당 광장 앞에서 서울의 패권을 다투고 싸움에서 살아남은 두 조직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주인공이 한 조직의 행동대장이 된 동생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얽힌 비밀을 풀어간다.
허준호에 앞서 소지섭, 공명, 이준혁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였다. 넷플릭스에 편성된 '광장'은 하반기 모든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1986년 개봉한 영화 '청 블루스케치'(이규형 감독)로 데뷔한 허준호.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 '엄마의 바다' '마지막 승부', '젊은이의 양지', '아스팔트 사나이', '복수혈전', '보고 또 보고', '장미와 콩나물', '왕초', '올인', '부모님 전상서', '주몽', '사랑과 야망', '로비스트', '뷰티풀 마인드', '미씽: 그들이 있었다', 영화 '결백', '모가디슈', '신기전', '이끼', '불한당', '인랑' 등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허준호는 오는 9월 개봉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강동원과 액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광장'의 소지섭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허준호가 어떠한 시너지를 발산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