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iMBC연예 단독 취재 결과 이수혁이 드라마 'S라인(에스라인)' 남자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수혁이 출연하는 'S라인'은 유명 만화가 꼬마비(필명)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일상과 비일상이 섞이며 다양한 인간 군상을 비추는 작품. 어느 날 인간의 머리 위로 눈에 보이는 '붉은 선'이 나타나고, 이 선은 자신과 육체적 관계를 가진 사람으로 이어진다. 하루아침에 자신의 치부가 드러난 상황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회 속 모습을 현실적으로 다뤄 독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꼬마비는 그간 '살인자o난감' '환상의 용' 'PTSD' '이종격투기' '미결' 등의 인기 작품들을 다룬 바 있다.
한편 'S라인'으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보여줄 이수혁은 지난 2006년 모델로 데뷔해 신선한 마스크와 뛰어난 피지컬, 중저음의 보이스로 이목을 끌었다. 2010년 영화 '이파네마 소년'으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으며 이후 드라마 '고교처세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본 어게인' '내일', 영화 '무서운 이야기2' '차형사' '파이프라인'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났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